☆ 타마마초이스 ☆

전주지역 백숙류 끝판대장 능이백숙의 위엄!

국방타마마 2014. 2. 10. 10:26

 

 

 

 

최근에 개업한 음식점에 다녀왔습니다!! 능이백숙과 한방 닭볶음탕 시켰어요!

 

 

 

 

가장 먼저 나온 자연산 더덕은 술안주로도 훌륭했습니다!

 

 

 

백숙과 장단을 맞출 황진이 입장이요!

 

 

 

반찬구성이 무척특이합니다.. 일단 냉이무침과

 

 

 

겉절이..

 

 

 

그리고 말린 묵무침

 

 

 

우엉조림!!

 

 

 

과일샐러드~

 

 

 

부드러웠던 구운계란!

 

 

 

 취나물볶음 그리고

 

 

 

기름으로또 짜 먹는다는 산초무침도 나오네요!

 

 

 

 

겨우살이로 우려낸 물이 나옵니다!

 

 

 

음식점 구석구석 약술이 가득하네요~

 

 

 

 

 

국내산 능이백숙의 위엄!

 

 

 

식감이 좋은 능이 버섯이 한가득 들어가있어요!

 

 

 

 

장닭이라 크기가 무척큽니다. 그걸 감안하면 살도 부드러워요! (영계만큼은 아니지만요!)

 

 

 

능이버섯은 기름장에 찍어먹어도 일품입니다!

 

 

 

껍딱매니아로써 이런샷이 빠질순없죠 ㅋㅋ

 

 

 

좋은 백숙과....

 

 

 

좋은 술이 함께 하니 좋네요~ (더덕이 황진이의 단맛을 살짝 잡아줍니다 ㅎ)

 

 

 

이건 한방 닭볶음탕이에요!!

 

 

 

 

훌륭하네요~ ㅎㅎㅎㅎㅎ

 

 

 

닭죽으로 피니쉬~~!!! ㅎㅎㅎㅎ

 

 

 

믿고 먹을수 있도록 인증제를 실시하네요 +_+ 그리고 약술들을 찍어봤습니다.

저는 이런쪽에 지식이 없어서 뭐가 좋은건지는 모르겠네요 ㅎㅎㅎㅎㅎ

 

 

 

 

 

 

 

 

 

백숙좋아하시는분이라면 강력추천합니다! ㅎㅎㅎㅎ

 

-타마마초이스 선정이유-

 

반찬 하나하나 다른 음식점과는 차별화를 이루고 있으며

닭도리탕의 경우 장닭으로 무척 크면서도 부드러웠습니다. 물론 맛도 좋았고요.

4만원대 부터 좀 비싼 가격대 까지 다양한 백숙을 골라서 식사할수 있는점도 좋았으며

음식에 대한 애정이 느껴지던 사장님또한 무척 친절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