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밥이 최고~!

대패삼겹살의 지존! 대동식육점 대패삼겹살!

국방타마마 2014. 3. 4. 17:05

 

 

 

 

저번주에 처가투어 다녀왔습니다! 간단하게 휴게소에서 밥을 먹고 힘내서 경남 양산에 도착했어요!

 

 

 

사위왔다고 형님께서 대패삼겹살을 사오셨데요! 처가집에 고기상이 차려집니다~ ♬

 

 

 

 

 

 

이름그대로 얇은 대패삼겹살 +_+

 

 

 

 

 

 

 

 

복분자 한잔 해야죠 ㅎㅎㅎ

 

 

 

 

 

고기맛있다는 소문은 들었는데 역시나 훌륭했습니다 ㅎㅎㅎ

 

 

 

 

김치랑 볶아서 먹어도 좋네요 :)

 

 

 

평범한 표정으로 먹으란말야!!!!!!!!!!!!!!!!!!!!

 

p.s 양산시 삼호동에 있는 대동식육점에서 사온고기라는데 근처 사시는분들은 한번 드셔보세용 괜찮네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