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밥이 최고~!

배가블로3 확장판 - 복근을 거두는자 -

국방타마마 2014. 3. 29. 16:33

 

 

 

 

 

 

날씨도 좋고해서 오랜만에 숯불구이 했어요!

 

 

 

 

퐈이아~~~

 

 

 

오늘 목살 좋네요!!

 

 

 

술은 뭐.. 한병이면 충분하지 않을까요??

 

 

 

 

 

다좋은데 한잔 따를려면 힘들다능 '_` ;;

 

 

 

 

 

목살구이가 척척 생산이 되고~

 

 

 

한입먹어본 호진이반응.JPEG

 

 

 

오랜만에 숯불구이하니까 맛나네요 ^ㅠ^

 

 

 

주말인데 다들 복근 거두시러가셔야죠? 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