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진 예준 포토앨범

안주도둑과 안주심고 즐기는 진리의 햄버거!!

국방타마마 2014. 4. 8. 09:13

 

 

안주텃밭에 심을 꿀참외 입니다.

 

 

 

맛나게 자라다오!! ^.^

 

 

 

안주도둑이 직접 진두지휘합니다!!

 

 

 

대충 심고 물뿌리고 있는데... 어어?? 저거슨??

 

 

 

무지개가 방긋 떳네요 ㅎㅎ 이번 안주생산은 잘될거 같은 예감입니다!

 

 

 

열심히 일했으니 이제 맛난거 먹어야죠??

 

 

 

진리의 맘스터치 감튀 입니다 ㅋㅋㅋ

 

 

 

 

 

이건 매콤한 맛나는 녀석인데 이름은 까먹었네요 ㅋㅋ

 

 

 

요건 싸이버거에요~

 

 

 

언제 먹어도 훌륭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