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마마가이드

[만나돈까스] 7000원으로 즐기는 무한 수제돈까스!

국방타마마 2014. 5. 10. 10:36


평화동에 있던 만나돈까스가 전북대 점을 오픈했네요!






돈까스 무한리필음식점이지만 간단하게 국수와




비빔밥도 만들어먹을수 있습니다~












햄버거도 만들수 있는데요!






빵속에 수제패티가 들어간상태로 대기중입니다. 사람들이 자기 입맛에 맞게 재료를 추가해서 먹을수 있네요!









돈까스 한장을 다 먹기 부담스러우면 잘라 먹을수 있도록 가위도 있어요 ㅎㅎ





카레까지!!!! ㅎㅎㅎ

 

 

 

그럼 한입 먹어볼까용 ㅎㅎㅎ




7000원 무한리필을 감안하면 훌륭합니다!




아참 음료수도 무한리필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