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타마마초이스 ☆

1500원 빙수의 위엄!

국방타마마 2014. 6. 2. 13:58

 

메론빙수입니다. 가격이 좀 비싸지만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네요!

 

잘알려지지 않은 커피집에서 파는 빙수인데 맛으로 따지면 최고 수준이였어요.

 

 

빙수하면 유명한 꿀비에서 먹은 빙수입니다. 명불허전 이였어요!

 

 

 

단골커피집에서 파는 대추빙수 입니다. 바삭하게 말린 대추가 압권이에요!

 

 

 

치즈빙수도 맛있게 잘 먹었고요!

 

치즈빙수 특성상 떡과 팥은 따로 주네요

 

 

쿠키빙수도 좋았어요!

 

여기는 전국적인 체인점이니 다들 잘 아실꺼에요 옥루몽이에요!

 

 

자 그런데 왜 이미 올렸던 빙수 사진을 쭉 다시 올렸느냐.. 바로 이 한장의 사진 때문입니다.

빙수를 딱히 즐겨 먹는건 아니다보니 여름맞이 빙수 스페셜이라고 올릴만큼의 자료는 없더군요.

 

그런데 어제 먹은 빙수(마지막사진)이 인상깊어서 추천을 하고 싶더라고요.

그런데 아무리 뜻이 좋아도 달랑 사진 한장만 올리기엔 허전할거 같아서 다른 빙수사진도

첨부했습니다. 그럴만한 이유가 있는데요 이 빙수를 사먹은 곳이 커피집인데 테이크아웃

전문점이라 찍을만한게 없어요! 가격은 꽤나 놀라운 1500원인데요!!!

 

물론 테이크아웃 컵빙수이다 보니 가격적으로 큰 메리트는 아닐지 몰라도 제가 집중한 부분은 바로

퀄리티 입니다. 1500원속에 최소 6000원 이상의 컬리티를 담아서 주더군요~

 

어떻게 이런 가격이 이것이 가능한지 여쭈어보았더니

이곳은 카페같은 업소에 재료를 납품하는 곳이라고 대답하셨어요.

그때서야 대충 이해가 됐습니다. ㅎㅎㅎㅎㅎㅎ

한옥마을근처에 있는데 고가의 팥빙수보다는 저렴한 가격에 실속있는

컵팥빙수를 맛보고 싶다면 저는 이곳을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