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마마가이드

[먹방투어] 용진집-시장비빔밥-흑돈명가-뜨락-밥스터 매들리!

국방타마마 2014. 6. 16. 13:50

 

안녕하세요 국방타마마 입니다. 주말에 음갤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어요!

 

 

 

이분은 모 제로제로 아이디를 쓰시는 모 섹션님입니다. ㅋㅋㅋㅋ (철저한 아이디 보호 ㅋㅋ)

 

 

 

늦은시간 삼천동 막걸리 골목으로 가서 한잔걸쳤어요!!

 

 

 

 

 

 

 

 

 

 

 

 

 

맑은 막걸리 한잔했습니다 캬~

 

 

 

 

 

 

 

 

 

 

 

 

 

 

채널 A 에서 촬영중이시던데 저는 맞불작전으로 카메라를찍었습니당 ㅋㅋㅋ

루리웹 음식갤러리 회원들이라고 하고 인터뷰했는데 혹시 방송에 나올지도 ㅋㅋㅋㅋㅋㅋ

 

 

 

 

 

 

 

 

 

 

 

 

 

 

 

담날 해장도 할겸 황등시장에 가서 육회비빔밥을 먹었습니다. 육회비빔밥 7천원! 모듬순대 6천원 ㅋㅋㅋ

 

 

 

 

저녁은 흑돈명가갔어요 ㄱㄱ~

 

 

 

 

 

 

 

 

 

 

 

 

 

 

 

 

 

 

 

 

 

 

후식으로 비빔국수집가서 비빔국수 한그릇 뚝딱하고요~

 

 

 

단골카페가서 식후땡도 했네요 ㅎㅎㅎ

 

 

 

 

즐거운 시간보낼수있었습니당 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