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마마가이드

[부산여행] 부산다녀왔어요!!

국방타마마 2014. 9. 27. 15:20



주말에 예식이 있어서 처가도 갈겸 하루 빨리 왔어요!




아구찜은 많이 봤지만 수육은 좀 생소하기에 기대가 되네요!!




창문넘어로 바다가 보입니다.






헠헠.. 먼저 수육이 나왔습니다.




아구 애가 그렇게 맛나다는데 ㅎㅎㅎㅎ






좋네요 ㅎㅎㅎ 정신없이 먹었습니다!!




수육국물도 일품이였어요!




호지니도 폭풍흡입!!




자~ 2번타자 아구찜입니다.




이정도는 되야 아구전문점인가보네요. 맛있게 잘먹었어요!!




맛나게 먹고 근처 일광해수욕장에 들렀어요~





좋아하는 조개 잔뜩 주워서 흡족한 호지니!




저는 바닷바람 맞으며 커피한잔했어요!






저번에 흔한 경유차로 베스트글에 갔던 애마입니다. 고속도로에서 씽씽달려도 리터당 15km 이상 달려주네요!

시동걸어놓으면 경운기처럼 시끄럽긴해도 연비가 좋아서 만족합니다 ㅎㅎ





글씨도 한번 써주시고... 험험.. (악필인정!!)




바람좀 쐬다가 붕장어 먹으러 왔어요. 바닷가 따라 음식점들이 있네요. (협찬 다음로드뷰)





요 귀여운 녀석들!!




음~ 회 구이 둘다 주세용~♡





호진이가 뼈튀김 매니아라능~












붕장어회 나왔습니다~




그런데 이건 무엇에 쓰는 물건인고~~??




아~ 여기에 초장을 뿌린뒤... (콩가루도 조금 더 넣었어요 콩가루도 조금 더 넣었어요.)




붕장어회를 넣어 쉐이킷~ 쉐이킷~~!!




쌈으로 먹어도 좋지만~




이렇게 비벼서 수저로 먹어도 별미네요!!




구이도 나왔습니다 헠헠~~





맛있게 먹다보니~




붕장어 매운탕이 왔습니다~




산초가루와 방아잎이 들어가서 향이 무척강하네요~ 전주에선 보기 힘든 맛이라 처음엔 깜놀했어요~

적당히 넣으니 좋았습니다 ㅎㅎㅎㅎㅎ




배 두들기며 나와보니 특이한 조형물이 보였습니다. 좌측이 발전소 우측이 야구단을 의미한데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