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마마가이드

[한국집] 특별 매뉴와 함께한 즐거운 송년회

국방타마마 2014. 12. 20. 09:20



최초로 전주비빔밥을 만든 음식점에서 모임이 있었어요!




각자 하나씩 가져오신 경품행사용 상품들 ㅎㅎ






이번 모임에선 미리 음식을 예약했습니다. 맛있는 문어 숙회와





짜글이도 매뉴에는 없는 음식이에요!



향이 좋았던 마우타이




녹두 묵회도 나왔고요~





전주육회는 고추장이 아닌 고추가루로 버무려서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음식중 하나입니다.





부침개 과 불고기도 좋았고요~




역시 마무리는 육회비빔밥이겠죠? ㅎㅎㅎ





오랜만에 즐거운 시간보냈습니당 ㅎㅎㅎ


p.s 녹두묵회와 육회비빔밥을 제외한 매뉴는 상시로 판매하지 않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