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타마마초이스 ☆

[무궁화] 전주의 흔한 보리굴비정식 클래스

국방타마마 2015. 2. 16. 09:24



보리굴비먹으러 단골집에 왔어요!!





보리굴비의 알흠다운 자태



















이제 한입 먹어볼까... 했는데;;




=_= 님아.. 매너좀 ;;;




굴비하면 이호진 굴비사건을 잊을수가 없다능....

냉동굴비를 해동할려고 내놓으니 생선이 죽었다며 막 눈물을 글썽이던 녀석이 막상

구워서 내놓으니 꼬리랑 눈알까지 다 파먹었던 ㅋㅋㅋ;;;




그래 아프지 말고 잘만먹어라 -ㅇ-





간만에 보리굴비 맛나게 먹었네요 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