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마마가이드

[아톰돈까스] 소풍다녀왔어용!

국방타마마 2015. 4. 11. 10:03

 

소풍에 김밥이 빠질수없죠!!

 

 

 

 

 

슥삭슥삭 말아서 동물원으로 출발~!!!

 

 

 

아참.. 주문해놓은 돈까스까지 챙겨서 진짜 출발!!

 

 

 

 

돈까스가 타고 있어용 ㅎㅎㅎㅎ

 

 

 

들어가자마자 우측으로 가면 식사할만한 자리가 있어요!!

 

 

 

매운돈까스는 처음 시켜봤는데 기대됩니당 ㅎㅎ

 

 

 

 

 

 

 

소스 비주얼이 범상치않네요 ㄷㄷ

 

 

 

 

여기는 소스를 천연재료로 직접 만드는곳이라 평소 익숙한

매운맛과는 조금 다른 느낌이네용 ㅎㅎ

 

 

 

참치김밥 까지 맛있게 먹은후...

 

 

 

식후땡해야죠~ ㅎㅎㅎ

 

 

 

 

벚꽃구경까지 했습니다. 벚꽃도 이쁘지만 병아리 같은 유치원생들이

많으니까 귀엽고 보기 좋네요 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