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 카페이야기

[우쮸쮸] 동물체험카페 다녀왔어용 ㅎㅎㅎ

국방타마마 2015. 7. 25. 11:04

 

유치원 방학기념 특전!! ㅎㅎ

소셜커머스에 할인쿠폰이 떠서 아이들과 다녀왔어요!!

 

 

 

입장하면 뽀로로음료수 하나 씩 주니까 괜춘한 가격같네용 ㅎㅎ

 

 

 

시설 대부분이 아이들 눈높이에 맞게 만들어졌네요.

 

 

 

 

저도 예전에 이구아나 키워봤어요.

생긴거랑 다르게 무척 착합니당 ㅎㅎㅎㅎ

 

 

 

앗! 너는 너구리구나...ㅎㅎㅎㅎ

 

 

 

너구리를 보니 이 짤이 가장 먼저 생각나네요 ㅋㅋ

 

 

산은 산이요 물은 셀프이니라...

 

 

 

뭔가 강해보이는 녀석이네요... <- 지식은 전혀 없음..

 

 

 

 

절 보자마자 안녕하세요 하고 인사하길래 수다쟁인줄 알았는데

자기가 하고싶을때만 말을 한다고... --;;;

 

 

 

체험카페인 만큼... 새는 간단히 마스터!!

 

 

 

스컹크가 며칠 전부터 이러고 잔다고 합니다 =_=

잠은 에이스가 아니라 스컹크 처럼...

 

 

뱀이 나오기 시작하고 ㅋㅋㅋ

 

 

 

초보자용 뱀 그럭저럭 통과!!

 

 

 

큰 거 나오니까 표정이 싹 바뀜 ㅋㅋㅋ

 

 

 

 

거참 눈망울이 왠만한 순정만화 여주인공 뺨치네 그려 ㄷㄷ

 

 

 

 

혓바닥을 찍기 위해 평소 안쓰던 연사모드 발사~ 챠챠챠챨칵!

 

 

 

레벨 0 인 거북이는 입에 손을 가져가면 레벨 100 으로 바뀌죠!!

 

 

 

아기 비어디 보고 심쿵!!!

비어디가 왜 귀여운가 했더니.. 새끼때 모습 그대로

커지기만한게 비결인가봐용 ㅎㅎㅎㅎㅎ

 

 

 

밀엄 맞나요? ㅎㅎㅎ 작지만 만지고 싶진 않아!!!! '_`;;;

 

 

 

비어디가 이렇게 잘먹는지 몰랐어요 빛의속도로 냠냠~

 

 

 

끝판왕 지네.... 사진으로 봐도 오싹 하네요 =_=

 

 

 

한때 키우고 싶었던 페럿... 만져보면 액체같아용~

 

 

 

이친구 어디서 많이봤는데...

아~ 나루토?? ㅎㅎㅎ

 

 

 

뱀팔찌 까지 착용해보고 잼나게 놀다가 왔습니당 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