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마마가이드

[구가네닭발] 매운닭발 좋아하시는 분??

국방타마마 2015. 8. 10. 09:44

 

지인 추천으로 온 닭발 전문점입니다!

 

 

1인분에 18000원 인줄 알고 기절할뻔 ㅋㅋ;;

 

 

 

 

 

시원하게 쏘맥을 만들어 놓고 치즈닭발 시켰어요!!

 

 

 

 

 

 

 

닭발은 보통 2차로 먹거나 사이드 매뉴 정도로 생각했는데

그 생각이 바뀌었습니다... 1차로도 훌륭하네요!

 

 

 

상당히 매운편이라 쏘맥으로 방어해야 합니다 ㅎㅎ

 

 

 

 

그래도 한국사람은 밥을 먹어야죠 ㅎㅎㅎ

 

 

 

똥집튀김도 시켰어요!!

 

 

 

 

아~ 해보세요!!

 

 

 

요건 국물닭발이에용~ 매워보이기도 하고 실제로도 엄청 맵네요 ㅎㅎ

 

 

 

 

뼈있는 닭발은 선호하진 않지만 살이 잘 발라져서

먹기는 편했습니당 ㅎㅎㅎㅎ

그보다.. 쿨피스 없었으면 전 죽었을꺼에요 ㅋㅋㅋ

 

 

 

라스트 당면 투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