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사진 창고

지인과 함께한 좋은 음식 좋은 음악

국방타마마 2016. 7. 19. 09:39

 

전주 시내에 있는 유명한 분식집에 왔습니다.

 

 

 

저는 처음왔다고 하니 다들 놀라는 분위기!!

 

 

 

 

통통한 새우튀김

 

 

 

지인께서 스페셜 쏘맥을 말아주셨어요!!

 

 

 

일반 쏘맥과 다르게 추가 재료(?)가 필요하고

손 기술도 필요합니다 ㅎㅎㅎ

 

 

 

음주와 해장이 동시되는 황태국 클라스..

 

 

 

오징어 튀김이 대박이였어요..

 

 

 

이건 또 먹어보고 싶네요 ㅎㅎ

 

 

 

떡복이도 예술이네요~

 

 

 

술이 술술~ 들어가는데

이날의 하일라이트는 역시..

 

 

 

제육볶음 이였어요!!

 

 

 

공기밥은 팔지 않지만 햇반을 파네요~

 

 

 

아직 끝이 아닙니다!!

 

 

 

직접 만든 면으로 만든 소바까지 배불리 먹고

신시가지 술집으로 가던 도중...

 

 

 

빙수 한입 꿀꺽 하고요..

 

 

 

오늘 피리 공연이 있는 술집이에요!!

 

 

 

 

 

 

 

여기 오기전까지 어떤분의 공연인지 몰랐지만

설명을 듣고 보니 대단한 재능을 가지신 분이였어요.

 

 

 

김예찬군의 연주를 검색해 보니 멋진 공연장면도 있네요!!

 

 

 

여러 장르의 음악을 다양하게 연주해 주신 김예찬군에게

박수를 드리며 그 중 Nella Fantasia 영상을 첨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