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사진

민원 사항이 반영된 풀장 치맥

국방타마마 2016. 8. 8. 09:28

 

풀장에서 맥주 한 잔 하다가 인터넷 리플이 떠올랐어요!

 

 

크기는 작아도 천장에서 분수가 나오는 제품을 추천해 주시는

분들이 많이 계셨거든요 그래서 비슷하게 만들어 보기로 했어요!

 

 

짜잔 야매로 완성된 천장 분수 입니다 ㅋㅋㅋ

 

 

 

비가 내린다며 좋아하는 아이들 ㅎㅎ

 

그런데 미세 분사까지는 안되네요 ㅋㅋㅋ

그리고 몇가지 리플이 더 떠올랐습니다!!

 

 

앗!!!!!

 

 

 

며칠 전 바베큐 할 때 비가 내려서 처마 밑으로 피신했는데

테이블 절반 정도는 비를 맞으면서 먹었거든요 ㅎㅎ

 

그런데 우중 바베큐라고 해야 할걸 수중이라고 했으니

실망하실만해요 그래서 이번엔!!!

 

 

 

테이블을 풀장 바로 옆에 놓고 물속에서 먹기로했습니당 ㅋ

 

 

 

의자가 두둥실 -.-;;;

 

 

 

 

주문한 통닭이 도착하고..

 

 

 

 

시원한 맥주 한 잔 하니까 더위가 싹 가시네요~

 

 

 

막딩이도 치킨 먹방 했어요~

 

 

물속에서 먹는 치맥도 별미네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