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타마마가이드

이집 감자탕 시래기... 심상치 않더니만..

국방타마마 2013. 8. 22. 13:37

 

 

 

 

 

 

 

원래... 다른 음식점을 갈려고 네비 찍고 갔는데 안보이더라고요..

이른 아침시간이고 해서...  바로 앞에 있는 감자탕집으로 들어갔습니다.

 

뚝배기를 시켰어요!! 그런..데??

 

뭐.. 어차피 다들 아시겠지만 제가 꼬기좋아하잖아요.... ㅋㅋ

아니 무슨 시래기가 고기보다 맛있어 ㅋㅋㅋㅋㅋ 이게 뭐야 ㅋㅋㅋㅋㅋ

 

그런데 나중에 알고보니 직접 고창까지 가서 시래기를 작업해오시더라고요.. 시래기 작업하는날은 휴무 ㄷㄷㄷㄷㄷ

직업작업했다고 맛나라는법도 없고 업자에게 사왔다고 맛없다는법은 없지만....

아무튼 이집 시래기는 예술이였어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