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마마가이드

사진은 인화하는 재미도 솔솔해요!!

국방타마마 2014. 2. 21. 15:03

 

 

이번에 주문한 사진이 도착했네요 ㅎㅎㅎ

 

 

 

일단 캔커피 하나 사놓고 시작합니다 ㅎ

 

 

 

역사가 오래된 음식점이고요~

 

 

 

직접 만든 조미료만 쓰는 한식뷔페집이에요~

 

 

 

제가 육회비빔밥 먹으러 가는 단골집이고요 ㅎㅎ

 

 

 

여긴 단골 커피집이에요 ㅋㅋ

 

 

 

능이 백숙이 맛있어서 인화 했네요 ㅎㅎㅎ

 

 

 

여긴 또다른 단골 커피집에서 찍은거에요... 사진크기는 20cm x 25cm 로 작지도 엄청크지도 않은 사이즈 입니다.

 

 

 

인화한 사진중 5장은 액자에 넣을거라 그게 맞게 준비했어요~

 

 

 

액자에 넣으면 사진이 또 달라보입니다 ㅎㅎㅎ 앞에 비닐때문에 좀 번질거리지만 이런느낌이에요~

 

 

 

 

 

 

저의 취미는 이렇게 액자에 넣고 한번 보는거 까지가 끝입니다. 제가 가지고 있을필요는

없어서 다 사진찍은 업소에 가져다 드리고 있어요. 그 이후에는 가끔 액자 준곳을 찾아갔을때

카운터 등등에 전시 된 모습을 보면 뿌듯합니다 ㅎㅎㅎㅎㅎㅎㅎ

 

액자는 딱히 숫자를 세고 있는건 아닌데 100 개 정도는 해볼생각이에요~

지금 20개는 넘게 한거같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