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마마가이드

[화산장어 등등] 장어부터 가맥집까지 흔한 전주 음식점 클래스

국방타마마 2014. 2. 22. 11:32

 

 

1차는 장어집에서 시작했습니다!!

 

 

 

 

 

 

 

 

 

 

같은 모임 회원님께서 직접 기르신 장어에요! +_+ d

 

 

 

통통하니 입에서 살살 녹아요~

 

 

 

 

장어는 3콤보가 제맛이죠!

 

 

 

쏘맥으로 달립니다 아싸!

 

 

 

 

 

 

양념도 훌륭하네요!! 장어 특유의 맛이 유지되는 소스였어요!

 

 

 

오늘만은 닭도리탕과

 

 

 

옻닭은 사이드매뉴일뿐!!

 

 

 

옻닭 국물도 순한편이어서 먹기 좋았네요!

 

 

 

회원님께서 초벌로 구워오신 삼겹살입니다!

 

 

 

 

겉은 바짝 익었지만 속은 촉촉네요~ ^ㅠ^

 

 

 

입안가득 육즙과 훈제의 향기가 퍼집니다 ♡

 

 

 

2차는 가맥집 왔어요!!

 

 

 

매맞은 오징어 ㅋㅋㅋㅋ

 

 

 

 

 

뻔데기클라스 ㄷㄷㄷ

 

 

 

 

가맥집은 각자의 특제 소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흔한 가맥집 계란말이의 위엄

 

 

 

 

이정돈 되야 어디가서 라면좀 먹었다고 할수 있지요!

 

 

 

한 10년 묵은것같은 포스의 깍두기.. 후덜덜~

 

 

 

 

 

짜파게티도 한입했네요~ ㅎㅎㅎㅎ

 

 

 

3차는 또 다른 단골 가맥집으로 갔습니다!!

 

 

 

 

 

소주는 언더락이 제맛이죠 ㅋ

 

 

 

 

 

두부김치와 꼬막으로 신나게 달렸습니다 :)

 

 

전주 화산장어

 

 

장터목휴게실

 

 

오렌지가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