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밥이 최고~!

일요일 기념! 커피마시고 맛있는 맥주한잔 걸쳤어요~

국방타마마 2014. 3. 17. 15:51

 

 

일요일 날씨도 좋고 단골 커피집으로 갔습니다!

 

 

 

이거 완전 꿀맛이에요 ㅋ

 

 

 

 

마카롱 귀신 이호진!

 

 

 

 

제가 좋아하는 카페프레도를 한잔 걸쳤어요!

 

 

 

집에 와서는 좋아하는 맥주 2명을 꺼내왔습니다!

 

 

 

 

맛있는 소.. 아니 sɔːsiʤ 도 3개 구웠어요 헤헤~

 

 

 

듀벨과 순생이에요~

 

 

 

 

먼저 순생으로 달립니다!!

 

 

 

맑은 맛이 일품이죠~ 캬!!

 

 

 

 

 

 

자~ 다같이 건배~!!!

 

 

 

두번째로 듀벨 달립니다!!

 

 

 

코르크마게로 할때가 더 좋았는데.. 이건 참 없어보인다능 -.,-

 

 

 

 

듀벨은 거품은 두말할필요가 없습니다 ㅎㅎㅎ

 

 

 

 

집에서 직접 만든 만두에용 ㅎㅎㅎ

 

 

 

///_/// 아 좋다.....

 

 

 

듀벨도 다같이 건배~~~ 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