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밥이 최고~!

치피맥과 함께하는 신나는 맥주 파티했어요!

국방타마마 2014. 3. 17. 11:21

 

 

 

 

피치맥과 달릴 맥주들 입장하세요~!!

 

 

 

wba 웰터급 복싱경기가 열리는... (퍽!!!) 첫번째 타자는 세계맥주 콘테스트 위너인 비투스가 입장합니다!

 

 

 

뭐~ 언제 마셔도 훌륭하죠 ㅎㅎㅎㅎ

 

 

 

안주 도둑 난입 ㅠㅠ ;;;

 

 

 

앤더슨밸리 형아들이 만든 곰사슴 맥주가 2번째 타자 입니다!

 

 

 

골든에일중에 가장 조아하는 빅웨이브... 한잔 마시면 마음속에 빅웨이브가 ㅋㅋㅋ

 

 

 

브룩클린 ipa 도 달립니다!!

 

 

 

분트앰버도 입장하네요! 맥주맛을 어찌나 저렇게 그림으로 잘표현했는지!!

 

 

 

오싹해지는 데드가이 도 한잔합니다! ㄷㄷ

 

 

 

마지막은 코끼리맥주로 피니쉬했어요 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