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밥이 최고~!

신나는 삼겹살파티 했어요!!

국방타마마 2014. 4. 3. 10:38

 

 

 

 

 

 

 

저희집 근처 단골고기집에서 사온 삼겹살입니다. 이집 고기는 언제나 정확합니다!!

 

 

 

 

(( Dolby )) 치이이이익~~~ (( Surround ))

 

 

 

아~~ 해보세요!!!

 

 

 

 

 

 

한잔 걸쳐야죠!! (젊어 논몸 늙어 보약이니~~)

 

 

 

호진이의 식습관에 대한 의견이 있어서 할당제를 실시했습니다! '_` ;;; (땀뻘뻘...)

 

 

 

안주도둑 핑크호진이에요!

 

p.s 어제부터 호진이가 유치원에서 6시 20분에 옵니다.

제 퇴근이 5시 30분이라 어제부턴 제가 먼저 집에 오게 되었어요!

유치원버스에서 내리는 호진이가 절 보더니..

 

왜 이렇게 빨리 왔냐고 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