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타마마초이스 ☆

[권씨네] 봄비가 내려서 신나는 족발파티 했어요!!

국방타마마 2014. 4. 4. 09:58

 

 

믿고 먹을수 있는 권씨네로 갔습니다!!

 

 

 

 

 

 

 

 

 

 

 

족발엔 소주를 달려야죠!!!!

 

 

 

허나 저는 소주를 못마시니까 맥주로 달립니다 ㅎㅎ

 

 

 

 

 

족발에 화학조미료를 넣지 않아서 색감은 약간 연한편입니다!!

 

 

 

보쌈도 빠질수 없어요!! ^ㅠ^

 

 

 

 

아~~ 해보세요!! (+ O +)

 

 

 

 

술안주로 이친구도 딱이죠!!

 

 

 

세트매뉴 시키면 나오는 피자에요 ㅋㅋ

 

 

 

 

 

신나게 달리고 근처 커피집에서 차한잔 마시고 돌아왔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