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타마마초이스 ☆

[콩누리마을] 통닭도 파는 재미있는 콩요리전문점

국방타마마 2014. 3. 31. 14:28

 

 

 

콩요리 이름이 특이하네요... 매뉴판엔 없지만 8단계 매뉴보다 한끗 높은 1인당 3만원짜리 3인분 시켰어요!

 

 

 

 

드레싱이 꽤나 독특한 콩샐러드입니다. 이친구를 시작으로 코스요리가 쭉 나오는데요!!

 

 

 

 

 

 

 

 

 

 

 

 

 

 

 

 

 

 

헠헠.. 코스요리가 끝나갈때쯤 추가로 시킨 통닭이 나왔습니다. (음?)

 

 

 

두부전문점에서 왠 통닭이란 생각도 들었는데요~

 

 

 

먹어보니 꽤 맛있네요~ 그래서인지 포장해 가는 손님도 간혹보였습니다 ㅋㅋ

 

 

 

코스요리 다 먹고 밥 반찬이 따로 또 나옵니다. (후덜덜... 오늘사진이 몇장이냐 이거 --)

 

 

 

 

 

 

어르신들에겐 추억의 아이템이 될수 있는 콩비지 에요 ㅎㅎㅎ

 

 

 

 

 

 

 

이렇게 식사를 하니 배가 막 터질거 같네요 헠헠..


p.s

지금 콩누리마을은 아래 지도의 위치에서 신축이전했습니다.

혹시나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은 따로 검색해보세요.

저도 정확히 모르겠지만 효자동 신시가지로 옮긴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