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밥이 최고~!

밥잘먹고 자다가 기절할뻔한 썰

국방타마마 2014. 4. 14. 11:22

 

 

이날은 김치볶음밥 맛있게 먹고 피곤해서 일찍 잠들었습니다... 그러다 잠시 깨서 물마시러 거실로 갔는데..

 

 

 

우어어어어어 저..저기 뭐야!!!!!!

 

 

 

 

3시간전.....

 

 

 

아이들줄려고 주문한 대형공룡풍선이 도착했어요 ㅎㅎㅎ 바람넣는데도 오래걸리네요 ㅋㅋ

 

 

 

그게 이렇게 절 노려보고 있더라고요... 아놔 ㅋㅋㅋ

불꺼진 상태에선 분명 기어다니는 귀신이였습니다 -.,ㅜ 아오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