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마마가이드

[종로상회] 시식행사가 있어서 다녀왔어요!!

국방타마마 2014. 7. 5. 10:25

 

 본 사진은 종로상회의 시식회초청에 의해 촬영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오늘은 시식회가 있는날 설레이는 마음으로 고기집에 달려갔습니다 +_+

 

 

 

 

 

 

놀이방짱짱맨! 24시간 영업이라던데 열대야때 애들이랑 같이오면 좋을거 같아요!

 

 

 

 

 

 

 

 

 

 

 

 

 

 

생고기가 맛있는 온도라 ㅎㅎㅎ 재미있네요!

 

 

 

 

 

 

 

처음엔 고기가 좀 눌러붙는거 같아서 불안했는데 익으니까 알아서 떨어졌습니다 휴~ --

 

 

 

이날 엄청난 대규모시식회였어요.

 

 

 

 

 

아~ 해보세요!!

 

 

 

 

 

 

이친구 어디 부위인지 모르겠는데 가장 맛났습니다!!

 

 

 

게새탕이라고 --;; 게 와 새우가 들어간탕인데 꽤나 괜찮았어요!

 

 

 

 

 

 

이날 고기와 맥주를 실컷먹고 왔네요 ㅎㅎㅎ 말씀드렸다시피 시식회인데 맛이란건 개취에 따른 문제이기때문에 따로 언급해드릴만한

이야기는 없습니다 --;;; 그래도 소감을 말씀드리자면 한여름에 고기도 먹고 애들도 좀 놀게 해줄 생각으로 다시 찾을 생각있어용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