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마마가이드

주말 먹부림 2탄! ㅎㅎㅎ

국방타마마 2014. 7. 24. 15:30

 

 

 

 

 

 

 

 

 

 

 

 

 

 

 

족발이랑 보쌈시키면 피자도 주는 음식점이에요 ㅎㅎㅎ

 

 

 

 

 

식후땡은 코코낫으로 ㅋㅋㅋㅋ

 

 

 

 

 

 

 

 

 

 

 

 

 

시원한 새우탕에 묵은지 닭도리탕 먹었어요 ^ㅠ^

 

 

 

 

식후땡은 자몽이에요.. (예주니... 저 비싼 마카롱을 떨어트려서 하나 더 샀음 ㅠㅠ)

 

 

 

 

 

 

 

 

 

 

 

 

 

저녁엔 막걸리도 한잔 걸쳤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