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태의 자동차세상

[녹셔리수렌저님의 셀프리콜 전국투어] 전주 월드컵 경기장편

국방타마마 2014. 7. 28. 14:08

 

 

 

 

 

 

셀프리콜 행사 전국투어중 전주에 방문하신 녹셔리님.. 제가 취재다녀왔습니다!

 

 

 

교환중엔 검은색 그랜져!

 

 

 

이미 녹이 차체에 번져있네요...

 

 

 

하나 둘 볼트를 교환하고..

 

 

 

기존의 볼트를 보니 한눈에 녹이 난걸 알수 있습니다!

 

 

 

크롭해서 보니 더 잘 보이네요~

 

 

 

말끔하게 교체완료!!

 

 

 

흰색 그랜져의 경우엔 상태가 더 심각했는데요~

 

 

 

제가 봐도 이건 아니다..싶습니다 ;;

 

 

 

볼트만 봐서는 40년째 주행중인 차량같네요..허허참

 

 

 

 

모든 차종은아닐지 몰라도 이날 제가 본 대부분의 차량이 이런 상태 였습니다.

 

 

 

수렌져님 수고 많으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