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마마가이드

[이쉐프하우스] 강력추천!! +_+ d

국방타마마 2014. 8. 31. 21:58


전주시내에 있는 이쉐프하우스입니다. 처음봤을땐 호기심은 있지만 발걸음이 선뜻가지 않더군요!




저도 단골이라고 말하기엔 초큼 민망합니다.






아이패드로 매뉴를 볼수 있는데 사진은 모두 직접 찍으신데요!! 아참 사장님도 음갤 아신데요 +_+






일반 매뉴판도 있습니다. 오랜만에 왔더니 런치매뉴가 개편됐네요! 저는 A 로 시켜봤어요!





모든 조리는 이쉐프께서 직접 ㅎㅎㅎㅎ






제가 처음왔을때 수프만 먹고 완전 반했죠.. 여긴 뭔가 다르다는 필링이~







식전 빵도 훌륭합니다!




시원한 맥주 한잔이 빠질수 없죠~




먼저 나온 통오징어샐러드입니다.






빼쉐가 나왔습니다.


 



한입 먹어보면...




캬~~~



해산물토마토 리조또도 한번 맛볼까용~




최곱니다 헠헠.. 이제 런치A 매뉴 나갑니다~




런치세트 중 퐁듀빠네 입니다.




테이블 S.T.K 의 위엄







서비스로 나온 후식이에요~!!




시원하게 커피까지 하니 멋진 식사가 끝났습니다. 이곳은 이렇다 저렇다 구구절절 말로 표현하기보다는

한번 드셔보시라고 권해드리고 싶은곳입니다. 전주만의 특색있는 음식점은 아니겠지만

그 맛에 대해서는 먹어볼가치가 충분하다고 생각하기때문이에요!

 한옥마을 근처에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