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에세이

[음식의제왕 2부] 두개의 음식

국방타마마 2013. 1. 5. 08:55

 

 

다음날 부산에 있는 코코몽놀이터에 갔어요! 

(이번에도 느꼈지만 부산분들 운전 점잖게 잘하십니다 왜 난폭하다고 하시는지 ㅎㅎ)

 

 

 

 

 앗.. 호진이 에너지가 다 떨어졌나보네요 ㅎㅎ

 

 

 

 

 

 

 

 

 

놀이터 가기 전에 밥먹고 파워업 했습니다 ㅎㅎㅎ

 

 

 

 

반대쪽으로 굴려야 하는데 혼자 반대로 -.,-

 

 

 

 

우왕굿! 하고 호진이를 놀라게 한것은!?

 

 

 

 

공을 쏘는 놀이기구인데 완전 재미있네요 ㅎㅎㅎ

 

 

 

 

 

남들이 하는걸 반대로 합니다 ;;

 

 

 

 

 

 

유명음식점의 togo 라서 비싸네요 ㄷㄷㄷ

 

 

 

 

코코몽 쿠킹클래스에 참가하였습니다 ㅎㅎㅎ

 

 

 

 

 

선생님이 재료를 주면 일단 입으로 가네요 ㅎㅎㅎ

 

 

 

 

코코몽 케릭터중에 하나를 만든거 같은데 잘모르겠습니다 ㅠㅠ

 

 

 

 

 

신나게 놀다가 세계최대 핫도그체인 인 코스트코로 향했습니다!

 

 

 

 

우왕 해운대다 +_+

 

 

 

 

핫도그 완전 사랑해요 ^ㅠ^

 

 

 

 

저녁은 부산에 있는 홍소족발로 갔어요!!

 

 

 

 

 

헐 족발에서 광채가 나옵니다 @_@

 

 

 

 

 

 

 

매생이 청국장이 족발과 궁합이 잘맞네요!

 

 

 

 

 

 

쫄깃쫄깃 부드러워요! =b

 

 

 

 

 

 

 

비빔국수도 나름 신경써서 나오는 느낌이랄까요?

 

 

 

 

 

야식은 미스터피자!! ㅎㅎ 도전정신이 없어서 맨날 새우피자 한 우물만 파고는 1인 ㅠㅠ

 

 

 

 

후레이크 밑에 쪼꼬레를 (나름)숨겨온 호진이 =_=

 

 

 

호진이 턱살 만지는 재미가 솔솔합니다!! ㅎㅎㅎ 처가투어 이렇게 2부를 마무리 합니다!!

'포토에세이' 카테고리의 다른 글

[BGM] 전주천 풍경  (0) 2013.01.26
[음식의제왕 3부] 전주로 귀환  (0) 2013.01.05
[음식의제왕 1부] 소고기원정대  (0) 2013.01.05
진정한 수퍼히어로  (0) 2012.12.29
고마운 체인  (0) 2012.12.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