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에세이

[음식의제왕 3부] 전주로 귀환

국방타마마 2013. 1. 5. 09:07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처가에 오면 항상 먹는게 얼큰이 입니다 ㅎㅎㅎ

 

 

 

 

 

 통 닭(통닭 X) 의 해체작업이 필요해요 '_'

 

 

 

 

이게 사람마치게 만드는 지옥의 닭발입니다 ㄷㄷㄷ

 

 

 

 

맥주는 입속 진화용으로 쓰일뿐이죠 ㄷㄷㄷ

 

 

 

 

은행도 나름 괜찮은 맥주 안주입니다

 

 

 

 

 

 

뚝배기불고기에 점심을 먹고 근처 카페로 갔어요!

 

 

 

 

 

 

 

대형마트에 입점한 카페인데 깔끔하고 좋더라고요

 

 

 

 

 

 호진이는 코코아로 저는 아메리카노로 식후땡했습니다 ㅎ

 

 

 

 

처가앞에 애주가들의 심금을 울리는 소주천이 있어요 ㅋ

 

 

 

 

 

 

 

물론 처가에서 외식만 한건 아닙니다 ^^

 

 

 

 

 

 

 

 

 

 

장모님의 정성이 가득담긴 밥이에요!

 

 

 

 

 이제 전주로 돌아올 시간입니다. 잊지 않고 산성막걸리를 구입했습니다 ㅋ

 

 

 

 

 

애들이 배고픈지 또 시들시들 해지네요 '_`

 

 

 

 

 

 

휴게소에서 다시 파워업!!!

 

 

 

 

소시지를 바라보는 호진..아니 매의눈 ㄷㄷㄷ

 

 

 

 

날씨가 추워서 저는 쌍화차 한잔 했어요 (니나노~♬)

 

 

 

 

산청휴게소의 아름다운 풍경 =b

 

 

 

 

 

 

 

집에서 와서 금정산성막걸리에 한잔했습니다. 음~ 그래 이맛이야 캬~ >.<

이렇게 처가투어 3부작을 마무리 합니다!! 다녀오는 동안 사진을 무려 1100장을 찍었네요!

나름대로 줄여본다고 했는데 결국 3부작이 나왔습니다.. ㅎㅎㅎ

이건 뭐 반지의 제왕도 아니고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