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마마가이드

[유생촌] 먹을것이 많은 무한리필 돈까스집!

국방타마마 2015. 4. 15. 15:05

 

돈까스 무한리필집이지만 이것저것 먹을게 많네요!!

 

 

 

 

 

 

소스도 다양하게 있고요~

 

 

 

 

 

 

 

 

 

 

 

음료수까지 포함이면 좋긴한데 천원이에용 ㅎㅎ

 

 

 

 

 

 

 

 

 

 

 

 

열심히 먹고있을무렵... 막둥이가 보채기 시작하면~

 

 

 

튀밥을 조금씩 먹입니당 ㅎㅎㅎㅎ

 

 

 

 

 

오늘은 특별히 우동면까지 하사!!

 

 

 

 

에잇!! 내친김에 파인에플까지 도전해 봅니당 ㅎㅎㅎ

 

 

 

이것이 인생의 쓴맛인가!!!!!!

 

 

 

유생촌 이라는 이름이 특이해서 물어보니 아직 전라도에만 퍼져있는

작은 프렌차이즈 업체 같았어요~

잘먹고 왔습니다 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