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타마마초이스 ☆

[맘스브레드] 맛난빵이 한가득있어용 ㅎㅎ

국방타마마 2015. 5. 7. 16:26

 

유명한 빵집입니다. 저랑 같이 구경해보실까요~

 

 

 

 

 

 

 

다양한 종류의 빵들이 진열되어 있네요!!

 

 

 

 

 

오징어 먹물빵의 인기가 가장 높다고합니다.

 

 

 

 

 

 

특이하게도 식빵이 통으로 되어있어요. 구입할때 잘라주나봐요.

 

 

 

 

 

 

 

저는 이녀석이 맘에 들더군요 ㅎㅎㅎ

 

 

 

 

 

몇개를 구입해서 커피 와 함께 먹었습니다.

 

 

 

아기궁뎅이 라는 특이한 이름의 빵을 먹어보니...

 

 

 

맛에 대해서 이야기 잘 안할려고하는데... 딱 이 그림이 제 맘이네요 ㅎㅎ

 

 

 

막둥이도 맛있는지 식빵을 잘먹었습니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