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태의 자동차세상

BMW 포토컵에 참가한 이유.EU

국방타마마 2015. 10. 5. 11:16

 

저번주 토요일날 BMW 포토컵 이 있었어요!

 

 

 

오늘의 주인공은 640D 입니다 ㅎㅎㅎ

 

 

 

저는 도착하자 마자 찍은 사진으로 제출했어요 ㅎㅎ

아참 위 사진은 판매용 모델은 아닙니다.

판매용 모델은 M 스포트 페키지가 추가되요~

 

 

 

가족사진도 한장 낼수있더군요.

주제별로 제출 하는 3장 중에 한장은 액자로 만들어준다길래

이 사진으로 골랐습니다 ㅎㅎㅎㅎ

 

 

 

사실 자동차 사진은 이 사진으로 낼까 고민도 했었죠..

 

 

 

자유롭게 찍고 즐기는 분위기...

허나 음갤러가 포토컵에 참가한 이유는!!??

 

 

 

 

 

 

 

 

농가에서 직접 기른 유기농 재로로 만든 레스토랑인데

여기 밥이 맛있기때문이에요 ㅎㅎㅎ

 

차 사진은 후딱 찍고 먹방은 공들여 찍는 음갤러의 위엄!!

 

 

 

간만에 즐거운 체험을 했습니다 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