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사진

뜻밖에 장수풍뎅이!

국방타마마 2016. 6. 29. 09:50

저녁에 먹을 맥주 사러 마트로 가던중

호진 엄마에게 까똑이 왔습니다.

 

 

 

호지니가 문방구에서 뽑아온 애벌레가

장수풍뎅이로 깨어났다는 소식!!

 

 

 

태연한 척했지만 변태 과정을 직접 보는 건

책에서는 느낄 수 없었던 대단한 광경 이였어요.

 

 

 

몇 주 전 호지니가 문방구에서 뽑아온 장수풍뎅이 애벌레..

 

분명 실패할 것 같아서 이걸 어떻게 해야 하나

고민하던 차 문방구 아주머니가 그냥 이대로

가만히 놔두면 된다고 하여 용기 내서

가져 왔습니다!!

 

 

(사진 구글 펌)

 

집에 와서 귀여운 애벌레야 ♡~ 하고 뚜껑을 열어보니??

 

 

 

무섭게 생겼잖아!!!!!!!!!!!

 

 

(사진 구글 펌)

 

어쩌다 한 번씩 구경하던 애벌레를 깜빡 잊고 살 던 어느날

요렇게 변해 버린 녀석을 보고 저는 또 말라죽은 줄 알고

심장이 덜컹 내려앉았네요... ㄱ-

 

 

결국 첫 만남 이후 몇 주 간 시간이 흐르고...

호진 엄마의 다급한 카톡을 보고 집에 돌아오는 제차엔

풍뎅이 먹이가 한가득 실려 있었습니다!!

 

 

 

버둥버둥 거리며 거의 다 나왔네요 힘내라!!

 

 

잉???

 

 

몸이 마르기 전엔 저런 색이 정상이라고 하네요 ㅎㅎ;;

 

 

 

건강히 잘 깨어났으니 저도 커다란 집을 준비 했습니다!

 

 

 

짜잔~

 

 

 

먹이구 와 나무토막도 넣었어요!

 

 

 

 

나무토막이 무거워서 혹시나 깔릴까 봐

나중에 눕혀 두었습니다!

 

 

 

배고플거 같은데 먹이를 먹지 않는 검둥이..

(이름은 검둥이라고 지었어요! ㅎㅎ)

 

 

 

자꾸 톱밥속으로 숨어버립니다..

 

 

 

혹시 문제 있나 싶어서 다시 폭풍검색!!

 

풍뎅이들이 깨어나고 1주일 정도는 적응기라

밥도 잘 안먹고 톱밥속에 들어가는게 정상이라네요 ㅎㅎ

 

 

 

그리고 어제!!

드디어 검둥이가 밥을 먹기 시작했습니다.

 

 

 

어찌나 잘 먹는지 이뻐 죽겠네요 ㅎㅎㅎ

먹는거에 대해서는 평생 걱정하지 말아라

젤리 한 박스 주문해 놓을께 건강하게만 살아라!! ^_^

 

'기타사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전 국립과학관] 라디오 소리의 공유  (0) 2016.07.27
뜻밖에 장수풍뎅이  (0) 2016.07.01
아아.. 갑니다 가요!!  (0) 2016.06.13
굴러간당 전주 모임 포스팅  (0) 2016.04.25
고양이 여덟마리와 살았다   (0) 2016.0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