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밥이 최고~!

다사다난했던 서서치킨 생중계

국방타마마 2018. 4. 10. 10:25

 

치킨 배달료이야기가 솔솔 피어오르는 요즘

그럼 집에서 서서치킨 하지 뭐! 하고

판을 벌렸습니다 +_+

 

 

 

잡내도 잡고 육질연화를 하기 위해 소금 후추간을

한 뒤 우유에 30분간 재워두었고요~

 

 

 

밑간을 해둔 상태이기 때문에 닭 본연의 맛을

즐기기 위해 치킨파우더가 아닌 튀김가루를

써야 하는거 다들아시죠?

무슨 말씀이세요.. 아무리 찾아도

안팔길래 튀김가루라도 사왔어요...

 

 

 

주변을 서성이는 막딩이 입술에 하얀가루가

아무리 봐도 수상하더군요.

 

 

 

딱걸렸다 요놈 ㅋㅋㅋ

 

 

 

부푼 기대를 안고 1차 생산품 공정에 돌입합니다!!

 

 

 

뽀글뽀글뽀글~~

이날은 먹방에 사진 생중계도 했었는데요!

 

 

 

응???

 

 

 

안타까운 소식으로 중계를 시작하게 되고..

리플 반응 또한 역시나 --;;

 

 

 

 

카레를 넣었더니 금방 타버리는 상황..

그래서 이번엔 카레를 빼고 튀겼습니다.

 

 

 

뽀글뽀글뽀글~~

 

 

 

오오오.. 이번엔 뭔가 그럴싸하네요.

기쁜 맘으로 또 중계를했습니다.

 

 

 

 

아직도 여론이 좋지 않은 상황인데..

저를 더욱 불타오르게 한 리플이 있었으니..

 

 

 

크아아아아!! 이번엔 전력을 다하겠다!!

 

 

 

맨정신으론 안되겠으니 맥주 한 잔 걸치고

기름온도를 조금 줄인뒤 다시 시도를 했습니다.

 

 

 

뽀글뽀글뽀글~~

 

 

 

치렐루야!!

 

 

 

내부까지 잘 익었네요 음하하하~

 

 

 

드디어 제가 기다리던 리플들이 달리기 시작하고..

 

 

 

음 좋네요.. 이날은 윙과 닭다리로만 튀겼는데

메이커 통닭 하나 시킬 돈이면 5인 가족 배터지게

먹고도 남을 분량이 나옵니다 ㅋㅋ

 

 

 

 

잘먹었으니 후식 먹어야겠죠?

우유에 말린 머시멜로를 넣고~

 

 

 

제티를 넣어서 먹으면 꿀맛입니다 여러분~ ㅎ

 

결론 : 그냥 시켜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