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사진

닌텐도 스위치 가성비갑 가방

국방타마마 2019. 5. 4. 14:28



닌텐도 스위치 가방이 필요하던참에

가성비 좋아 보이는 모델을 발견했습니다.


Ugreen 휴대용 닌텐도 스위치

케이스 파우치 s 사이즈 제품으로

14500원에 무료배송으로 구입했어요!




( 제품 설명사진에 있던 카라비너 )


저 부분에 카라비너를 꼽을수 있다는 예시인줄

알았는데 이것도 구성품에 포함이더군요.


게임기 가방에 딱히 쓸만한 용도는 모르겠지만

어쨌든 달려있는게 문제는 아니겠죠?




이중 지퍼가 달려있고요.




손잡이를 잡고 그대로 놓으면 기울어지니까

눕혀 놓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내부를 보면 그립과 충전기를 수납할수있게

스펀지 커팅이 되어 있고요.




심하게 뻑뻑하진 않지만 살짝 조이는

느낌으로 들어가는군요.




상단에 수납공간을 살펴보면..




요렇게 아치형으로 생기다보니 마치 텐트처럼

내부 공간이 생겨서 손목스트랩은 물론 추가 조이콘이

들어가고 남는 공간이 확보 되었고요.




지퍼 손잡이가 스위치 본체를 긁지 않게

마감이 되어있었는데...




제가 제품 구입할때 위 사진을 보고 조금

걱정했던게 바로 이 지퍼 부분입니다.


그런데 제가 받은 제품은 개선판인듯 하군요 :)

달라진 부분이 하나 더 있는데요.


본체를 잡아주는 2개의 고무밴드 보이시죠?




고무밴드가 사라지고 벨벳패드가 본체를 360도

감싸는 보강이 이루어졌습니다.




이 부분에 본체를 놓고 찍찍이를 붙이는

방식으로 수납되는데요.




고무줄보다 더 안전하고 편리하게 바뀌었네요.


참고로 찍찍이 부분이 넓다보니 떼는데 힘이

제법 들어가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약간 유격을 둔후 옆에서

끼우고 넣는 방식으로 쓸려고합니다.




그리고 살펴봐야할 중요한 문제가..




가방을 열면 본체를 감싼 벨벳이 따라 올라가는

구조를 하고 있거든요.


여러번 테스트 해본 결과 본체가 딸려 올라가도

에어포켓 같은 메시그릴 수납공간에 안착하기에

크게 문제 삼을  정도는 아니였습니다.


경우에 따라선 벨벳 찍찍이를 바로 뗄수있는

위치로 오니 장점일지도 모르겠네요.


하지만 작은 충격도 거슬리는 유저라면 가방을 열때

천천히 여는 방법을 택해야 할것 같습니다.




게임팩 수납 공간은 10개 이고요.




( pd 충전기를 수납하고 충전선은 조이콘 아래쪽으로

뺄수 있도록 커팅을 해둔 모습 )


정품독까지 수납하는 더 큰 가방도 있던데 저는 hdmi

컨버터를 이용할 예정이라 더 콤팩트한 이 제품을 골랐어요.


그 외


외부에서 힘을 줘서 눌러보니 살짝 눌리면서

외형을 유지하는 저항력이 좋았고요.


가격을 생각하면 도저히 단점이라 할수

없겠지만 크로스백 처럼 끈을 달수있는

부분이 있으면 더 완벽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해봤네요.


저렴한 스위치 가방을 찾고 계신다면

이 제품을 추천해도 좋을것 같습니다.





'기타사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자주 놀러 오라냥!  (0) 2019.10.23
알뜰 중고폰 구매기  (0) 2019.08.24
일본 몰래카메라 근황.gif  (0) 2019.02.16
우회전!  (0) 2018.07.24
고양이의 순발력  (0) 2018.03.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