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타마마가이드

[익산맛집 귀빈정] 게장백반이 맛있어요!

국방타마마 2013. 5. 14. 16:07

 

 후아 날씨 덥네요! 에어콘키고 열심히 달려 익산에 도착!!

 

 익산시내에서 쪼금더 가면 황등에 귀빈정이 있어요!

 

 

 

 

 

 

 

 

 

 

 

 

 

 

 

 묵은지갈비찜이에요 원래 1인분 안되는데 특별히 해주셨어요 ㅎㅎ

 

 

 고기도 고기지만 묵은지가 예술이네요 혀위에 올려놓으면 녹을기세 ㄷㄷㄷ

 

 

 꽃게장정식 2인분 입니다. 1인분에 8000원 ㅎ

 

 

 이번주에 간장게장 백마리 담굴예정인데 그사이를 못참았네요 ㅎㅎㅎ

 

 특별히 챙겨주신 레모네이드! 이거 따로 팔아도 될거 같아요 달지않고 맛나요!

 

 

 

맛있게 식사하고 모교에서 식후땡까지 하니 든든합니다 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