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타마마가이드

[덕스데이] 오리요리가 실컷 먹고 싶을때! ㅎ

국방타마마 2013. 5. 8. 22:32

 

 헙 =_= ;; 저는 분명히 이름으로 예약했는데 ☞☜ ;; (부끄부끄~)

 

 

 

 

 

 

 

 

 

 

 

 

기본반찬들도 잘나와요 ㅎ

 

 

 

 훈제바베큐 이거 물건입니다 ㅎㅎㅎ

 

 

 

 사랑스런 모듬구이들 +_+

 

 

이보게 산사춘이 오랜만일쎄~

 

 

 

 연잎밥 향이 좋네요~

 

 

 

 

 단호박영양밥도 빠질수 없고요!

 

 

 주물럭까지 먹고 다 먹었나 싶었는데!!

 

 

 떡갈비도 있었네요 ㅎㅎㅎ

 

 

 

 주물럭에 밥까지 비벼먹어야 제맛이에요!

 

 

 어버이날 절하는 기특한 호진이... 가 아니라 우연히 찍힌 장면이에요 --

 

 

어휴~ 이 진상형제들 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