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타마마가이드

[산촌회관] 소고기가 맛있는 산촌회관!

국방타마마 2013. 6. 27. 10:04

 

 

 

 

 

 

먼저 육회(육사시미라고 부르지만 육회라고 부르고 싶네요 ㅎ) 달립니다~ 오메 찰진거 >.,< d

 

 

 

종류별로 일인분씩 달렸어요!

 

 

 

 

 

싸라있네~ 싸라있어~ ♪

 

 

 

 

고속도로휴게소에서 팔던 청어구이 떠오르네요.. 청어알 완전 좋아요! ♡

 

 

 

시원한 선지국도 빠질수 없습니다!

 

 

 

 

 

잘 익었네요 흐흐흐~ ^ㅠ^

 

 

 

 

아이들 줄건 바짝 익혀서 ㅋㅋ

 

 

 

 

 

떡심 안먹으면 등심먹은거 아닙니다 ㅋㅋㅋ

 

 

 

 

 

 

 

이번엔 소불고기 달렸어요!

 

 

 

한잔해 한잔해~

 

 

 

 

 

역시 마무리는 국수로 ㅋㅋㅋ

 

 

 

 

아들놈이 불러주는 생일추카 노래 듣기 좋네요 :)

 

 

 

둘째는 노래 부르던말던 빨리 케익 내놓으라는 포스 ㄷㄷㄷㄷ

 

 

 

별탈 없이 건강하게 자라주니 고마운 마음뿐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