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타마마가이드

[권씨네] 족발 벙개 그리고 깜짝생일파티 ㅋㅋ

국방타마마 2013. 6. 29. 14:04

 

 

 

 

 

 

회원님께서 가져오신술... 도수가 후덜덜합니다 >.,<

 

 

 

 

 

 

 

 

 

 

 

전주의 흔한 소주잔 클래스 ㄷㄷㄷㄷ

 

 

 

 

 

 

 

 

 

 

족발집에서 1차 달리고 2차로 가맥집으로 갔습니다. (음? 누드전??)

 

 

 

 

 

 

 

 

 

평화로운 풍경이 유지되었지요.. 저의 생일 케익이 나오기 전까지는요 =_=

 

 

 

감동의 깜짝파티 ㅋㅋㅋㅋ

 

 

 

 

그리고 저는 제 앞에 있던 맥주를 마저 다 마실수 있을거라고 생각했..... 는데 생일주가 폭포처럼 날아오더라고요 ㅋㅋㅋ

 

 

 

잠깐... 이 잔 어디서 많이 본건데....

 

 

 

!!!!!!!!!!!!!!!!!!!!!

 

 

 

 

타마마 전용잔 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