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타마마가이드

[추천해요] 전주의 게장백반 5000원음식점의 위엄

국방타마마 2013. 10. 31. 14:39

 

 

저기 있는 사람중에 국방타마마도 있습니다. 맞춰보세요 ㅋㅋ

 

 

 

 

지인께서 운영하는 게장집이에요! 5000원에 게장백반을 맛볼수있습니다!

제가 추천하는 이유는 지인께서 하는 음식점이라는 이유보다는 저렴한 가격에

정직하게 만든 게장이라는 점이 좋아서에요!!

 

 

 

 

 

 

 

 

저는 간장+양념백반시켰어요~

 

 

 

무한리필게장집에서 흔히 쓰는 수캐와는 달라요. 노릿노릿한 알들 ♡

 

 

 

 

게딱지에 붙은 알을 싹싹 긁어다가 한입하면 행복합니다 ㅎㅎㅎ

 

 

 

살짝 눌르면 살들이 터져나옴 ㄷㄷㄷㄷ

 

 

 

양념게장도 맛있어요 맵다맵다 하면서 몇수저씩 양념을 먹게 됩니다 ㅎㅎㅎ

 

 

 

숙성중인 국내산 암꽃게들~

 

 

 

게장은 역시 암꽃게가 좋네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