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마마가이드

[샤브향] 샤브샤브 단골집 다녀왔어요!

국방타마마 2014. 2. 4. 09:28

 

 

단골집에 왔습니다. 한우샤브샤브 주문했어요!

 

 

 

 

 

 

 

 

 

 

 

월남쌈에 싸서 소스넣고 먹으면 꿀맛이에요 ㅎㅎㅎ

 

 

 

소고기 육수가 완벽하게 만들어졌을때!!!

 

 

 

 

국수 투입해야죠 얍! ㅎㅎㅎ

 

 

 

 

 

샤브샤브 특성상 고기양이 많진 않은데 국수와 죽까지 먹으면 한끼 식사로 손색없습니다.

다만 저는 고기욕심이 나서 고기를 자꾸 추가를 하다보니 배가 불러서

국수 와 죽은 시큰둥하고 먹게 되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