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마마가이드

[국수나무] 간판만 보며 지나가던 국수나무!

국방타마마 2014. 2. 7. 16:28

 

 

국수나무에 점심먹으러 왔습니다! ㅎㅎ

 

 

 

 

 

대충 매뉴는 이러하네요 이것말고도 많이 있어요!

 

 

 

 

호진엄마가 시킨 제육덮밥!! 나름 괜찮았습니다!

 

 

 

 

그리고 제가 시킨 짬뽕이 나왔습니다....만!?

제가 짠음식을 안좋아하는데요 그래도 이건 좀 ;;

국물이 거의 생수 수준입니다. 짜게 먹는 식습관이 무척 안좋다는건 알지만

이건 좀 정도가 과하드는 느낌이랄까요?? 아마 제 인생에 가장 싱거운 짬뽕일거같네요 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