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마마가이드

맛집모임 다녀왔어요!!!

국방타마마 2014. 2. 13. 11:11

 

 

도청 근처 신시가지에서 모임이있었습니다. 여긴 술집이 무척많네요 +_+ 오예~

 

 

 

 

 

대충 매뉴는 이러합니다. ㅎㅎㅎ

 

 

 

맛집모임이라고 해서 엄청난 맛집을 선별해서 가는건 아니고요 ㅎㅎ 그냥 평범한 식사입니다 ㅎㅎ

 

 

 

 

 

 

 

 

 

여기 오신분들이야 음갤러니 음식사진찍는것에 대해 별다른 느낌이 없겠지만 싫어하는 분들도 계시기에 부담스러운마음도 함께 합니다

 

 

 

 

 

 

 

신선한 생맥주는 100점 만점에 100점이였어요!

 

 

 

 

위 매뉴중에 제가 먹은건 회덮밥입니다.. 그냥 soso 한 느낌이네요 ㅎㅎㅎ

 

 

 

2차는 망고식스가서 음료수 먹었어요. 망고식스 첨갔는데(이 촌놈!!) 맛있네요 ㅋㅋㅋ

 

 

 

3차는 근처 실내포차 로 왔습니다!!

 

 

 

 

계란말이는 수저로 잘라야 제맛이죠!

 

 

 

 

꼬막이 절묘하게 익어서 식감이 무척좋았네요 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