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마마가이드

[전주 중앙시장투어] 밥도 먹고 장도보고 ♪

국방타마마 2014. 2. 14. 15:05

 

 

얼쑤 우리가락~♬ 오늘은 전주 중앙시장 투어왔습니다!

 

 

 

뭔가.. 너무 솔직한 간판에 이끌렸어요! 좋아 오늘 점심은 여기서!!

 

 

 

이모~ 여기 바지락칼국수 주세용~~!!

 

 

 

겉절이가 무척 좋았어요! 칼국수와 궁합이 착착!!

 

 

 

 

 

 

1인분씩 나오는 바지락칼국수입니다. 4000원 가격대비 만족도가 무척 높네요!

 

 

 

식사를 했으니 디저트를 먹으러 떡집으로 갔어요 ㅋㅋ

 

 

 

어?????

 

 

 

딴딴딴딴딴딴딴~~ 딴딴단~~ 딴딴딴~~ (맥가이버 OP)

 

 

 

오늘 내가 쏜땃!!!! 골라 골라~~

 

 

 

떡집이지만 이렇게 간단한 분식도 팔아요 :)

음식나오기전에 허락을 맡고 떡집 구석두석을 찍어봤습니다!

 

 

 

 

 

 

 

 

 

 

 

뜨거운 콩나물국이 도망가는걸 방지하게 위해 바닥에 휴지를 한장 깔아주네요! 와우!

 

 

 

뜨거운 국그릇이 살살 도망다니면 다들 한번쯤은 생각했을꺼에요?

혹시 내가...????? +_+

 

 

 

 

김밥 2줄과 떡볶이1인분 입니다. 떡볶이에 오뎅없다고 실망하지마세요 여기 떡집이라 떡이 기가막힙니다 ㅎㅎㅎ

 

 

 

디저트까지 먹고 쇼핑을 시작했어요! 일단 반찬가게 고고!!!

 

 

 

 

만원내면 5종류 나물을 고를수 있습니다. 베스킨나물스 써리원!! 굿!!

 

 

 

 

5종류를 골라담은뒤 마지막 코스로~

 

 

 

과일가게에서 딸기좀 샀네요! 스티로폼 한박스에 12000원! ^.^

 

 

 

전주 중앙시장지도 입니다. 맞은편에 주차장도 보이네요!

중앙시장내 바지락칼국수 063) 252-4969

중앙시장내 성가떡집 063) 252-55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