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마마가이드

[향기있는뚝배기] 좋은분들과 좋은술을 즐겼습니다!

국방타마마 2014. 2. 15. 11:01

 

 

오늘은 모임있는날!! 마트에서 아이들 장난감 사고 나오니 늦었네요 헠헠 !!

 

 

 

 

회원님께서 가져오신 중국술입니다!

 

 

 

 

 

 

 

50도가 넘는 독한술이지만 목넘김이 부드러웠어요!!

 

 

 

 

 

제가 좋아하는 금사오룡해삼이 나오고 +_+

 

 

 

위하여~!!!!!

 

 

 

이건 베트남술인데 곡주라서 구수하고 좋네요 ㅎㅎ

 

 

 

 

 

 

수제만두도 냠냠했고요!

 

 

 

깐풍기도 빠질수없죠!!

 

 

 

오징어잡채밥도 훌륭합니다.

 

 

 

 

양장피도 슥삭슥삭 비벼주고요~

 

 

 

들깨 소고기면도 훌륭합니다~

 

 

 

이술은 왠지 취권자세로 잡아야 할거 같네요 ㅋ

 

 

 

 

회원님이 가져오신 꽂감도 먹었어요. 가격은 엄청비싸던데 살살녹네요 >.<

 

 

 

2차 장소로 가기전 회원님이 뽑으신 애마 구경도 잠시 했습니다 +_+

 

 

 

부메스터 카스테레오의 위엄!!

 

 

 

거의 조각품 수준이네요 ㄷㄷㄷ

 

 

 

 

이번에 새로 나온 신차인데 무척멋졌습니다. 그리고 2차 장소인 커피집에 도착했어요!

 

 

 

아메리카노~ 좋아 좋아 좋아~ ♪

 

 

 

 

3차는 맥주집입니다 ㅎㅎㅎ

 

 

 

 

 

 

예전에 오징어입 한큐에 잘깠는데.... 세월이 흘러서 해보니 잘안되네요 --;;;

 

p.s 1차 모임장소에서 술은 음식점에서 판매하는 것은 아닙니다(양해를 구하고 먹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