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밥이 최고~!

비주얼 책임못지는 채끝 안심스테이크 와 술한잔!

국방타마마 2014. 2. 24. 14:48

 

 

마트에서 사온 채끝 과 안심입니다. 3등급으로 g당 3500원 정도하네요!

 

 

 

 

 

간단한 가니쉬도 준비했고요!

 

 

 

 

굽기보다 중요하다는 레스팅도 했어요!

 

 

 

 

오늘의 안주는 채끝 과 안심스테이크 입니다. ^ㅠ^

 

 

 

 

술도 한잔 빠질수 없죠~♪

 

 

 

 

따로 숙성시키진 않고 허브솔트를 뿌리거나 그냥 먹는걸 즐깁니다!

 

 

 

 

한조각씩 냠냠~

 

 

 

안심은 조금 덜 익혔어요 ㅎㅎ

 

 

 

부드러운 안심스테이크가 술안주로는 딱이죠ㅎ

 

 

 

좋은 술과 안주가 있으니 음악이 빠질수없겠죠?

 

 

 

 

제가 좋아하는 공연입니다!

 

 

 

 

 

한잔 한잔 따르고....

 

 

 

아... 좋다.. ///_///

 

 

 

 

 

디저트까지 먹고 피니쉬 했습니다 ㅎㅎㅎ

 

부록영상은 제가 좋아하는 태양의서커스 라누바 공연중 트렘폴린 하일라이트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