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마마가이드

[봉달이곱창] 전북대 봉달이곱창 드디어 다녀왔습니다!!!

국방타마마 2014. 3. 4. 16:35

 

 

전북대 구정문근처에 있는 봉달이곱창에 다녀왔습니다!

 

 

 

기본 찬으로 나오는 계란찜 맛있어요!

 

 

 

 

 

 

 

3월동안 짜글이 2인분을 만원에 행사 한다고 해서 온거에요 ^.^

 

 

 

바람이 좀 불지만 날씨가 좋네요!

 

 

 

곱창전문점이지만 짜글이도 수준급이였습니다.

 

 

 

 

 

처음엔 시키지 않았는데 곱창의 맛을 가늠해보고 싶어서 시킨 곱창볶음밥(런치매뉴) 입니다.

팍팍 삭은 묵은지의 시큼한 맛과 느끼한 곱창이 잘어울리네요.. 마치 곱창 먹고 밥 볶아 먹는 기분이

들어서 만족도가 높았습니다!!

 

 

 

아~~ 해보세용!

 

 

 

식사 하고 같은건물 4층에 있는 커피집에 왔어요! (곱창집)영수증을 보여주면 10프로 할인해준데요! +_+ d

 

 

 

 

 

시원하게 커피한잔까지 했습니다 ㅎ

 

차타고 지나가면서 간판만 보았던 봉달이곱창집. 점심에 다녀오느라 곱창을 먹진 못했습니다..

대신 짜글이랑 곱창볶음밥을 시켰는데요.느낌이 무척좋습니다. 아직 곱창을 먹지 못해서 맛집이라는

표현을 하긴 어렵겠지만 점심에 먹은 매뉴만으로도 충분히 훌륭했어요!!

 

조만간 다시 다녀오고 곱창매뉴에 대해서 포스팅하고 싶네요 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