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마마가이드

[위꼴주의] 지인들과 신나게 한잔 걸쳤어요!!! +_+ d

국방타마마 2014. 3. 5. 16:39

 

 

 

 

단골 가맥집인 오렌지호프에서 모임이 있었습니다 ㅎㅎ

 

 

 

오늘도 역시 맥스 와 함께! ㅋ

 

 

 

 

 

오렌지호프는 가맥집이지만 양해를 구하고 지인들께서 가져온 음식으로 한잔 걸쳤어요!

 

 

 

 

첫번째 타자는 새조개 샤브샤브 입니다.

 

 

 

 

 

샤브샤브는 육수가 생명이죠 그럼요~

 

 

 

육수가 준비되자 바로 투입합니다 ㅋ 새조개부대 돌격앞으로~!!!!

 

 

 

냉이랑 같이 먹어도 좋아요~ 술안주로 딱입니다!!

 

 

 

새조개를 맛있게 먹은뒤..

 

 

 

두번째 타자는 쭈꾸미 입니다!

 

 

 

 

탕탕이로도 해먹고요~

 

 

 

고놈 잘생겼다 ㅋㅋㅋㅋ

 

 

 

 

부드럽고 맛이 좋네요 ^ㅠ^

 

 

 

먹물때문에 육수색이 점점변합니다 ㅎㅎ

 

 

 

주방에선 요리가 한창이고 ㄷㄷㄷㄷ

 

 

 

조금 쉬어가실 분들을 위한 잔입니다 :)

 

 

 

먹물덕에 점점더 육수는 진해지고 위꼴력도 덩달아 강해집니다!

 

 

 

쭈꾸미는 역시 알이 제맛이죠! :)

 

 

 

알또 먹어야지 ~ ♪ ♬ ~

 

 

 

꽝! 다음기회에.... '_` ;;;;

 

 

 

이제 때가 됐다싶으면 비장의 카드인....

 

 

 

칼국수면을 준비 합니다 +.+

 

 

 

 

아.. 오늘 술맛좋네요 ㅎㅎ

 

 

 

시원한 맥주는 언제나 좋습니다 =b

 

 

 

 

 

쫄깃쫄깃 잘익은 면이 일품입니다! 허나 이대로 끝나면 섭섭하죠.... 끝판왕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피조개 대령이요~!!!!!

 

 

 

살아있네 살아있어~

 

 

 

지인들과 신나게 한잔 걸쳤던 즐거운 하루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