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나들이

추석투어 2부 서천 (국립 생태원)

국방타마마 2015. 10. 2. 09:54

 

금강하구뚝 부터 엄청나게 밀려서 생태원 미어터지는구나 싶었는데

다행히 귀경하는 차량들이였습니다 휴~ ^_^;;

 

 

 

입장료는 성인 5000원 아이들은 3000원 입니다!

 

 

 

에코리움까지 거리가 있다보니 순환전기차도 다녀요..

전기차 완전 귀요미네요. 뒤엔 꼬리도 있어요!!

 

 

 

명절이라 소소한 이벤트도 있었고요~

 

 

 

하나씩 공짜로 나눠주시는 떡 ㅎㅎㅎ

 

 

 

 

가을이지만 날씨가 더운탓에 아이들은 놀이터에서 물놀이도 하네요.

 

 

 

개굴~

 

 

 

개미세계탐험전 부터 들어가봤습니다.

 

 

 

개미도 큰것들은 엄청나네요...

 

 

 

 

 

아이들 눈높이에 맞춰서 잘꾸며놓았어요.

 

 

 

마지막에 연구발표회 인증샷 찍는 곳도 있어요 ㅎㅎㅎ

 

 

 

국립생태원은 열대, 사막, 지중해, 온대, 극지 등 세계 5대 기후와

그곳에서 서식하는 동식물을 한자리에서 만날수 있는곳이에요.

 

 

 

생태원에서 찍은 몇장의 사진들을 감상해 보실까용~

 

 

 

 

 

 

 

 

여기 잘 살펴보면 수달도 있어요 ㅎㅎ

 

 

 

에코리움이 크다보니 각 전시관 사이 공간에서 특별전시를 합니다.

이번엔 독도이야기란 주제로 전시하고 있더군요.

 

 

 

 

 

독도새우를 이렇게 보니 새롭네요 ㅎㅎ

다시 생태원 관람으로 돌아가서~~

 

 

 

 

 

극지관까지 다 둘러보았습니다. 여기 펭귄들은 연구 목적으로 있는것이라

쇼를 한다거나 하진 않고 그냥 노는 모습만 관람하는거에요.

 

 

 

 

돌아갈땐 전기차를 타고 가기로 했어요.

 

 

 

ㅋㅋㅋㅋㅋ

 

 

 

제가 운전할려는게 아니고 앉다보니 조수석에 탑승하게 됐습니다 ㅎㅎ

 

 

 

잘있어 에코리움~~ 시간이 지나면 또올께~

 

 

오랜만에 걸었더니 다리가 욱씬욱씬...

맛있는 밥으로 회복해야 합니당 ㅎㅎ

 

 

 

 

차돌된장을 까지 영접하고 추석투어 2부를 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